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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Minute English

BBC Learning English 문법 강좌(항목별) - Compassion fatigue [BBC 6분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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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uffering brought about by the coronavirus pandemic seems to be making people tired of feeling sorry for others and themselves. This is what is called 'compassion fatigue'. Are we being dehumanised? Is our compassion for others finite? After more than a year, have we reached our limit? Rob and Sam talk about the phenomenon and teach you vocabulary along the way.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으로 인한 고통은 사람들을 타인과 자신에 대한 미안함을 느끼는 데 지친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을 '동정심 감퇴'라고합니다. 우리가 비인간 화되고 있습니까? 다른 사람에 대한 우리의 연민은 유한합니까? 1년이 지난 후 우리는 한계에 도달해 있습니까? Rob과 Sam은 그 현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과정에서 어휘를 가르칩니다.)


이 블로그에는 [BBC 6분 영어와 관련하여 매주 다음과 같은 글들이 게시 됩니다

이번주 BBC Learning English - 6 Minute English가 다룬 문법 관련 이슈 는 접속사(7), 문장 형식(5), 관계대명사(5), 시제(3), 절(Clause)(2) 등이였습니다. 그 외에 형용사, it, 의문사, 단어와 구, 부정사, 분사, 삽입 구문, 생략구문 등이 각각 1 건씩 다루어졌습니다.

 



다음은 금주의 6 Minute English-Compassion fatigue에서 다룬 문법 내용입니다.



1. 관계대명사
서로 관련이 있는 두개의 문장을 연결하여 하나의 문장을 만든 것을 관계사절( relative clauses)이라고 하고 관계사절을 이끄는 대명사를 관계대명사(Relative pronouns)라고 합니다. 관계대명사에는 who와 which가 대표적입니다. 이 밖에 that과 what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1-1)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주격관계대명사가 be동사와 함께 사용되거나, 관계대명사가 관계사절에 있는 동사의 목적어로 쓰이는 '목적격 관계대명사'의 경우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1-1-1] 목적격 관계대명사 which, that 생략[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목적격 관계대명사는 생략이 가능합니다. 명사 뒤에 접속사 없이 <주어 + 동사>가 왔다면 목적격관계대명사가 생략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문예제>
[12] We'll be hearing how the suffering and unhappiness we see on the TV news can increase feelings of helplessness.
[설명] 선행사 「the suffering and unhappiness」 뒤에 목적격 관계대명사 which 또는 that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25] See if you can hear the effects of compassion fatigue she mentions:
[설명] 선행사 「the effects of compassion fatigue」 뒤에 목적격 관계대명사 which 또는 that이 생략되어 있습니다.


(1-2)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에는 who(whose, whom), which(whose 또는 of which, which), that 및 what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 아주 특수한 경우에 as, than, but 등이 관계대명사로 차용되기도 합니다.

[1-2-1] which[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관계대명사 which는 동물 또는 사물을 선행사로 받습니다. which는 소유격으로 of which 또는 whose를 사용합니다. 이들 두 소유격의 용법상 차이는 없습니다. 선행사가 사람이 아니고 그 사람의 성격, 직업, 신분 등일 경우에도 which(또는 that)를 씁니다.

<본문예제>
[29] The news exposes us to human suffering around the world which we feel powerless to help.
[설명] which는 목적격 관계대명사입니다. 선행사는 「the world」입니다. 제한적 용법입니다.


[19] I remember newspapers calling it MSF and using its English name, which I think was, b) Doctors without borders.
[설명] which는 주격 관계대명사입니다. 선행사는 「its English name」입니다. 제한적 용법입니다.


[30] This can lead to something which in psychology is called learned helplessness - giving up trying to feel better because your previous attempts have not worked.
[설명] which는 주격 관계대명사입니다. 선행사는 「something」입니다. 제한적 용법입니다.


2. 단어와 구
단어 또는 구의 활용 방법을 설명합니다.

(2-1) 단어와 구 [단어와 구]
whatever가 부사절을 인도하면 해당 절은 '무엇이든지 간에'와 같은 양보의 의미를 갖습니다. 「No matter what」과 동일합니다. 그런데 whatever가 명사절을 유도하면 「anything that」의 의미입니다. Whatever가 이끄는 명사절은 주어, 목적어, 보어 및 전치사의 목적어로 사용됩니다.

[2-1-1] 복합관계형용사[단어와 구] [단어와 구]
「whatever+명사(구)+주어+동사」의 형태로 쓰이며 명사절 또는 부사절을 인도하는 접속사의 기능을 합니다. 명사절을 이끌 때는 「any+명사(구)+that+주어+동사」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부사절을 인도할 때는 「no matter what+명사(구)+주어+동사」와 같은 의미입니다.

<본문예제>
[43] Maybe the answer is to help in whatever ways we can, without becoming hard-hearted - like the volunteers of MSF.
[설명] whatever는 복합관계형용사입니다. 본문은 명사절을 이끕니다. 「Whatever ways」는 「any ways that」과 같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의미는 '~하더라도'라는 양보의 뜻을 추가합니다. 본문에서 whatever 명사절은 전치사 in의 목적어입니다.


3. 문장 형식
영어의 문장은 동사의 종류에 따라 5형식으로 구분합니다. 1형식(주어+동사), 2형식(주어+동사+보어), 3형식(주어+동사+목적어), 4형식(주어+동사+목적어1+목적어2), 5형식(주어+동사+목적어+목적보어) 등입니다. 문장의 형식 구분은 문장을 이해하기 위한 참고용 구분이며 절대적 구분은 아닙니다.

(3-1) 문장 형식 [문장 형식]
주어+동사+보어로 구성된 문장을 말합니다.

[3-1-1] [연결동사] be 동사 유형(상태의 유지)[문장 형식] [문장 형식]
주어(행위자)의 현재의 상태가 유지되는 상황을 나타내는 동사입니다. Be 동사가 대표적이며, look, seem, apear, feel, sound, smell, taste 등이 연결동사로 사용될 때 이 범주에 해당합니다.

<본문예제>
[29] The news exposes us to human suffering around the world which we feel powerless to help.
[설명] which 절은 2형식 문장입니다. 「feel powerless」 feel은 2형식 문장을 만드는 'be 동사 유형(상태 유지)의' 연결동사 입니다.


(3-2) 문장 형식 [문장 형식]
4형식은 문장 안에 두개의 목적어(간접목적어, 직접목적어)가 있는 문장의 형식을 말합니다.

[3-2-1] 수여동사[문장 형식] [문장 형식]
4형식을 구성하는 동사를 수여동사라고 합니다. 주요 4형식 동사에는 give, send, pass, lend, tell, show, deliver, throw, offer 등이 있습니다. 이들 동사 외에도 많은 동사들이 수여 동사의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본문예제>
[49] Doctors Without Borders offer volunteer medical assistance in the world's worst conflict zones.
[설명] 동사 offe가 4형식 문장을 만듭니다. 간접목적어는 'volunteer', 이고 직접목적어는 'medical assistance ~'입니다.


(3-3) 문장 형식 [문장 형식]
[주어 + 동사 + 목적어 + 목적보어]의 형식을 갖는 문장 형식을 말합니다. 주요 5형식 동사로는 make, call, name, consider, find, leave, prove 등이 있습니다.

[3-3-1] 5형식 동사[문장 형식] [문장 형식]
지각동사, 사역동사, 인지동사 외에도 5형식을 지원하는 동사들이 다수 있습니다.

<본문예제>
[19] I remember newspapers calling it MSF and using its English name, which I think was, b) Doctors without borders.
[설명] 동사 remember거 5형식 문장을 만듭니다.


[3-3-2] [목적격 보어] 동명사[문장 형식] [문장 형식]
5형식의 목적격 보어로 동사의 V-ing형이 오는 경우입니다.

<본문예제>
[19] I remember newspapers calling it MSF and using its English name, which I think was, b) Doctors without borders.
[설명] I가 주어 remember가 동사 newspapers가 목적어 「calling it MSF and using its English name ~ 」가 목적격 보어인 5형식 문장입니다.


[28] Margaret Heffernan mentions that spending too much time reading depressing online news can leave us feeling numb - unable to feel any emotions or think clearly because we are so upset or afraid.
[설명] that 명사절 내부는 「spending too much time reading depressing online news」가 주어 leave가 동사 us가 목적어 「feeling numb」가 목적격 보어인 5형식 문장입니다.


4. 부정사
부정사는 준동사의 하나로 동사 원형의 앞에 to를 붙이거나(to 부정사), 단독으로(원형부정사, 原型不定詞)로 사용됩니다. to 부정사(不定詞, to-infinitive)는 이름에서 보듯이 그 자체로는 역할(=품사)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문장속에서 명사, 형용사 및 부사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4-1) 부정사 [부정사]
be 동사 이후 to 부정사의 용법을 말하며 to 부정사가 be동사의 주격보어가 되는 경우라서 to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과는
다릅니다. (1)《예정》~할 예정이다, ~하기로 되어 있다, (2)《의무》~할 의무가 있다, (3)《가능》~할 수 있다 (4)《운명》~할 운명이다 등의 의미로 사용됩니다.

[43] Maybe the answer is to help in whatever ways we can, without becoming hard-hearted - like the volunteers of MSF.
[설명] 「is to ~」 'be to' 용법으로 예정의 의미를 나타납니다. '~하기로 되어 있다, ~할 예정이다'의 의미


5. 분사
동사의 활용 중의 하나로 문장에서 형용사의 기능을 수행합니다. ~ing를 붙인 v-ing형을 현재분사, ed를 붙힌 v-ed 형은 과거분사라고 합니다. 일부 동사의 과거분사는 불규칙적으로 변화하기도 합니다.

(5-1) 분사 [분사]
일부 불규칙 동사를 제외하고 동사에 -ed를 붙여 만듭니다. 시제로 사용되면 have 동사와 함께 과거 완료형 시제를 만들고, 시제와 관련 없이 사용될 떄는 형용사의 기능을 합니다. 주로 수동과 완료의 의미를 갖습니다.

[5-1-1] 명사의 후위수식[분사] [분사]
명사의 뒤에서 수식하는 구조를 갖습니다. 과거분사 앞에 「관계대명사 + be동사」가 생략된 모습을 보입니다.

<본문예제>
[07] But the pandemic has also highlighted a more worrying issue called 'compassion fatigue'.
[설명] 「called」는 과거분사로 「issue」를 후위수식합니다. 분사 앞에 '주격관계대명사와 be 동사'가 생략되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6. 삽입 구문
문장의 중간에 어떤 어구(구 또는 절)을 설명적으로 끼워 넣는 것을 삽입(Parenthesis)라고 합니다. 삽인된 어구는 그것을 제외하더라도 문맥을 파악하는 데는 지장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문장이 복잡하면 일단 삽입어구를 제외해 보면 문장이 명료해 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6-1) 삽입 구문 [삽입 구문]
문장 중간에 절(節)이나 문장을 끼워 넣은 것을 삽입절이라고 합니다. 삽입절에는 1) 설명적인 문장 2) 부사절(종속절), 3) 주절, 4) 독립절 등이 있습니다.

[6-1-1] 독립절[삽입 구문] [삽입 구문]
문법적으로든지, 의미적이든지 관련이 없는 문장이 삽입된 경우입니다.

<본문예제>
[19] I remember newspapers calling it MSF and using its English name, which I think was, b) Doctors without borders.
[설명] 「I think」는 삽입절 입니다.


7. 생략구문
영어에는 도치 구문, 강조 구문, 생략 구문, 공통 구문 및 삽입 구문 등의 특수 구문이 있습니다. 생략은 영어 전반에 걱쳐 다양하게 나오고 있지만 가장 심한 곳은 회화입니다. 따라서 생략에 관한 한 원칙도 중요하지만 관용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7-1) 생략구문 [생략구문]
주로 종속절의 「조동사+동사」 구문에서 조동사 뒤의 동사가 생략될 수 있습니다.

[7-1-1] 완전한 동사구 대신 조동사[생략구문] [생략구문]
의미가 분명한 경우 완전한 동사구 대신 조동사를 써서 반복을 피합니다. 이 경우 조동사에 강세를 두며, 부정문 이외에는 단축형을 쓰지 않습니다.

<본문예제>
[43] Maybe the answer is to help in whatever ways we can, without becoming hard-hearted - like the volunteers of MSF.
[설명] can 뒤에 동사가 생략되어 있습니다.


8. 시제
동사의 시제는 현재, 과거, 미래로 구분하는 기본시제 3종류와 세 종류의 완료시제(현재 완료, 과거 완료, 미래 완료) 그리고 6개의 진행시제(현재진행, 과거진행, 미래진행, 현재완료진행, 미래완료진행, 과거완료진행) 등 12시제가 있습니다. 완료시제는 완료형, 진행시제는 진행형이라고 부릅니다.

(8-1) 시제 [시제]
현재완료는 과거의 어느 시기에서부터 시작된 행동이나 일이 현재까지 영향을 미치거나 지속되고 있음을 나타낼 때 사용하는 시제입니다. 보통 `완료`, `경험`, `결과`, `계속` 등 네 가지 의미로 해석합니다. 현재완료는 단순히 과거의 일로 표시하는 과거시제와는 다릅니다. 따라서 현재완료는 ago를 포함하는 부사구나 의문부사 when과는 함께 사용하지 못합니다.

[8-1-1] 경험[시제] [시제]
~라고 ~한 적이 있다, 현재까지의 경험을 표현하며, 보통 ever, never, once, twice, often, before, seldom, sometimes 등의 부사와 함께 사용됩니다.

<본문예제>
[30] This can lead to something which in psychology is called learned helplessness - giving up trying to feel better because your previous attempts have not worked.
[설명] 「have not worked」는 현재완료 시제입니다. 현재까지의 '경험'을 나타냅니다. '~라고 ~한 적이 있다'


[08] Have you heard of that, Sam?
[설명] 「Have heard」는 현재완료 시제입니다. 현재까지의 '경험'을 나타냅니다. '~라고 ~한 적이 있다'


[8-1-2] 계속[시제] [시제]
현재까지 상태나 동작이 계속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주로 상태를 나타내는 동사와 함께 쓰이며, 흔히 기간을 나타내는 부사(구) 즉, how long, for, since, during 등과 함께 쓰입니다.

<본문예제>
[05] As awful as the coronavirus pandemic has been, it's also highlighted the compassionate side of human nature - doctors and nurses helping the sick.
[설명] 「has been」은 현재완료 시제입니다. 현재까지의 '계속되는 상황'을 나타냅니다.


9. 의문사
의문사에는 의문 대명사와 의문 부사가 있습니다. 의문 대명사에는 who, whose, whom, what, which 등이 있고 의문부사에는 where, when, why, how 등이 있습니다. 의문 대명사와 의문 부사는 용법이 거의 같습니다.

(9-1) 의문사 [의문사]
의문부사에는 where, when, why, how 등이 있습니다. 의문 대명사와 의문 부사는 용법이 거의 같습니다. 의문사는 명사절을 이끌기도 합니다.

[9-1-1] how[의문사] [의문사]
'어떻게'의 뜻으로 상태, 방법 등을 물을 때 씁니다. How는 형용사(부사)와 결합하여 'how+형용사(부사)?'의 형태로 '얼마나~하니?'라는 정도를 묻는 용법으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본문예제>
[12] We'll be hearing how the suffering and unhappiness we see on the TV news can increase feelings of helplessness.
[설명] 의문부사 how 문입니다. 명사절이며 이 때 how의 품사는 접속사입니다. How절은 「the suffering and unhappiness」가 주어 'can increase'가 (술어)동사구, 「feelings of helplessness」가 목적어인 3형식입니다.


10. 절(Clause)
주어 + 동사를 갖추고 있으면서 문장의 구성 성분으로 쓰이는 것을 절(Clause)이라고 합니다. 문장이 하나의 주어+동사로 이루어진 경우에 절(Clause)과 문장(Sentence)를 함께 쓰기도 합니다. 절은 형식적인 면을 중심으로 that절, if절, whether절, 관계사절, 등위절, 의문사절, 주절/종속절 등으로 설명하기도 하고, 기능적인 면으로 명사절, 형용사절, 부사절로 구분하여 설명하기도 합니다.

(10-1) 절(Clause) [절(Clause)]
명사절은 문장에서 주어, 목적어, 보어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명사절을 이끄는 것에는 that, whether, if 등의 접속사, whatever, whoever 등의 복합관계사 그리고 who, whom, which, why, what 등의 의문사가 있습니다.

[10-1-1] when 의문사[절(Clause)] [절(Clause)]
의문사 when은 명사절을 이끕니다. 이 때 when의 품사는 접속사입니다.

<본문예제>
[52] Learned helplessness is a psychological term for when someone stops trying to feel better because their previous attempts failed.
[설명] 의문부사 when이 접속사로 명사절을 이끕니다. for의 목걱어 입니다.


[10-1-2] why 의문사[절(Clause)] [절(Clause)]
의문부사 why는 명사절을 이끕니다.

<본문예제>
[35] I understand why you're saying that it's finite - but I also think compassion is a habit.
[설명] why절은 명사절로 문장성분은 '목적어'입니다.


11. 접속사
접속사(Conjunction)은 문장, 단어, 구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접속사는 기능에 따라 크게 등위 접속사와 종속 접속사로 나뉩니다. 또한 접속사 중에서 여러 단어가 호응하여 상관적으로 쓰이는 group 접속사를 상관접속사라고 합니다. (일부 문장은 컴마 등 부호가 연결 기능을 하고, 부호나 접사없이 연결하는 동격 구문도 있습니다. 관계사, 의문사 등도 문장연결기능을 수행합니다.)

(11-1) 접속사 [접속사]
as가 종속접속사로 사용될 경우 1)시간, 2)원인, 이유, 3) ~하는 것과 같이, ~대로, 4) as it is 구문. 5) 양보, 6)비례, 7)that의 대용으로 목적절을 인도 등의 용법을 갖습니다. as 는 「~대로」라는 뜻으로 대체로 통하기 때문에 일부 구분에서는 이와 같은 구분이 모호할 경우도 있습니다.

[11-1-1] (as) 형용사/명사 as 구문[접속사] [접속사]
비록 ~일지라도 등의 양보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형용사 앞의 as는 많은 경우에 생략합니다.

<본문예제>
[05] As awful as the coronavirus pandemic has been, it's also highlighted the compassionate side of human nature - doctors and nurses helping the sick.
[설명] As awful as ~ '비록 ~ 일지라도'의 뜻을 갖는 접속사


(11-2) 접속사 [접속사]
접속사 if는 조건문 또는 발생 여부, 진위 여부가 불확실한 일이나 상황을 언급하는 문장 등을 주로 이끕니다. if는 가정법의 가정문을 이끌고, 간접의문문을 이끕니다.

[11-2-1] 명사절[접속사] [접속사]
접속사 if가 종속절로 명사절을 이끕니다.

<본문예제>
[25] See if you can hear the effects of compassion fatigue she mentions:
[설명] if절은 명사절입니다. 문장성분은 '목적어'입니다.


(11-3) 접속사 [접속사]
that이 접속사로 사용되면 종속절을 이끕니다. 명사절을 이끌면 문장에서 주어, 목적어, 보어가 됩니다. That은 부사절을 이끌기도 합니다. That이 감정을 나타내는 형용사나 과거 분사의 뒤에 오면 that절은 should와 함께 사용되어 이유를 나타내는 부사절이 됩니다. 또한 that은 so that ~, not that ~ but that ~ 등의 관용화된 구문에도 많이 사용됩니다.

[11-3-1] 동격절[접속사] [접속사]
동격절이란 명사 뒤에 와서 그 명사의 내용을 동격적으로 설명하는 명사절을 말합니다. 동격절을 이끄는 접속사는 대부분 that입니다. 동격절을 이끄는 접속사 that을 '동격의 that'이라 부릅니다. ~이라는, ~이라는 뜻을 겆습니다.

<본문예제>
[21] Compassion fatigue centres on the idea that we can feel too much empathy and that feeling can lead to emotional burnout.
[설명] 「that we can feel ~」절의 접속사 that은 동격의 that입니다. 「the idea」와 that 명사절은 동격관계에 있습니다. And 이 후의 that은 지시형용사입니다.


[11-3-2] 명사절[접속사] [접속사]
완전한 문장 앞에 접속사 that이 오면 명사절로 사용되는 that절이 됩니다. 즉, 접속사 that이 명사절을 이끌어 문장의 주어, 목적어, 보어오 쓰입니다.

<본문예제>
[28] Margaret Heffernan mentions that spending too much time reading depressing online news can leave us feeling numb - unable to feel any emotions or think clearly because we are so upset or afraid.
[설명] 「that spending too much ~」의 접속사 that은 명사절을 이끕니다. 문장성분은 '목적어' 입니다.


[11-3-3] that 생략[접속사] [접속사]
(1)It that 구문에서 진주어를 이끄는 that, (2)that이 보어절을 이끌 때, (3)목적어 역할을 하기 위해 명사절을 만들어 주는경우, (4)원인/결과의 so that 문장에서 (5)회화체 문장 등에서 명사절을 이끄는 that 접속사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본문예제>
[35] I understand why you're saying that it's finite - but I also think compassion is a habit.
[설명] 「think」 뒤에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that이 생략되었습니다.


[37] Like Margaret Heffernan, Tom Rivett-Carnac believes the news media is part of the problem.
[설명] 「believes」 뒤에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that이 생략되었습니다.


[32] It sounds like we have limited amounts of compassion.
[설명] 「sounds like」 뒤에 명사절을 이끄는 접속사 that이 생략되었습니다.


12. 형용사
형용사는 사람이나 사물의 상태나 특징을 나타내 주는 기능의 품사입니다. 형용사는 명사를 수식히고, 주어나 목적어의 보어가 되며, very의 수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비교급과 최상급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1) 형용사 [형용사]
문장에서 형용사를 명사처럼 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식은 'the+형용사'처럼 사용하는 것입니다. 수식 받는 명사를 생략해 형용사만으로 명사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기도 합니다.

[12-1-1] the + 형용사 = 명사[형용사] [형용사]
'the + 형용사'는 형용사를 명사화 한 것으로 명사로 해석합니다. 문장에서 보통 명사의 목수형 또는 추상명사로 취급합니다.

<본문예제>
[05] As awful as the coronavirus pandemic has been, it's also highlighted the compassionate side of human nature - doctors and nurses helping the sick.
[설명] 「the sick」 'the + 형용사'는 형용사를 명사화 한 것입니다. 보통 명사의 목수형 또는 추상명사로 취급합니다.


13. it
(인칭)대명사 it는 대명사로의 기본 기능 외에 다양한 문법적 기능을 수행합니다. 대표적인 것이 비인칭 it(impersona it), 상황 또는 환경의 it(Situation it), 가주어 it구문(it to, it that구문), 가목적어 it 구문 (it to, it that 구문), 분열문(it be that 강조구문) 등이 있습니다.

(13-1) it [it]
주어가 긴 경우 주어 자리에 가주어 it 을 놓고 진주어를 문장뒤로 뺍니다.

[13-1-1] it that 구문[it] [it]
that 명사절이 문장의 주어일 때 주어 부분이 길 경우, it를 가주어 앞에 세우고 참 주어인 that절을 뒤에 위치시킵니다. 이러한 구문은 it that 가주어 구문이라고 합니다. 이 때의 that은 접속사입니다.

<본문예제>
[32] It sounds like we have limited amounts of compassion.
[설명] it that 가주어 구문입니다. 진주어는 「that 절」입니다.

 

T2021_05_27_fatigue_06_항목문법.pdf
0.26MB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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